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영자 광수 결혼 발표

나는 솔로 20기 영자 광수 결혼 발표 

.

나는솔로 20기 광수 영자 진짜 결혼한다!

결혼 결심 이유

이번에 정말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쿠팡플레이 나는솔로 20기에 출연한 광수 영자 커플이 결혼을 할 것이라고 오피셜을 냈습니다. 나솔 근황사계에 나왔을 때 정말 예쁜 커플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이렇게 결혼 발표까지 하게 되네요.

오랜만에 봐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신 분을 위해 아주 간단하게 소개하면

나는솔로 20기 광수엘지 디스플레이어에서 약 5년 정도 일을 하다가 퇴직하고, 방탈출 게임 제작자로 직업을 바꾼 출연자이죠. 여러분들 기억나시나요? 20기에서 꽤 멋진 행동을 하며 호감도가 높았던 출연자로 기억되네요.

나는솔로 20기 영자롯데 멤버스 금융 지원 서비스에서 일하며 솔직하고 시원한 성격을 가진 출연자였죠! 20기 방송 초반에 영자의 인기가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참고로

이 둘은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에서 맺어진 커플이 아닙니다. 20기 영자 광수 커플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꽤 많을 텐데요.

광수 영자 커플은 20기 정숙(?)이 맺어주었다고 합니다. 대박!

나는솔로가 끝난 이후 20기 광수와 20기 정숙이 따로 만났는데요.

정숙이 그랬대요. 사귀지도 않는 남녀 둘이 얘기해도 재미없으니까 다른 사람들도 부를까? 광수가 여기에 응했고

! 불러서 나온 사람이 20기 영자 단 한 사람뿐이었다고 합니다.

이날 광수가 영자를 대려다주다가 썸의 관계가 형성되면서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혼집은 정했나요?

현재 신혼집을 정하진 못했고, 서울권은 집값이 너무 비싸서 경기도권을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애를 하면서 싸운적 있나요?

20기 영자 광수 커플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싸운적이 없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싸워보기도 해야 한다며 조언을 주기도 한다네요.

프로포즈는 어떻게 했나요?

20기 광수는 프로포즈를 아직 안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고민 중이라고 하는데요. 영자는 프로포즈 로망은 없고, 영화관이나 농구장과 같은 장소에서 공개 프로포즈는 하지 말아달라고 말했습니다.

결혼 할까에서 하자로 바뀐 계기는?

작년 나솔사계에 나왔을 때 이 커플의 마인드가 결혼 할까? 이런 마인드였다고 해요. 그런데 결혼하자로 결심한 이유는 광수의 경우 사계 출연 이후 계속해서 만났는데, 영자가 괜찮은 사람이었고 자연스럽게 하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영자의 경우 결혼할 사람을 만나면 느낌이 온다고 들었는데, 광수를 만나다 보니 딱 그런 느낌이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광수보다 자신이 더 결혼을 원했다고 말하네요.

자녀 계획은?

주변에 2명 자녀를 양육하는 친구가 있는데, 너무 힘들어 해서... 일단 한 명 키워보고, 앞으로의 추가 자녀 계획을 세울 것이라 말했습니다.

 

양자역학 이야기는 아직도 하는가?

연애 초반에 양자역학 이야기를 했는데, 만나다 보니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재미있는 대화와 상황이 만들어져서 지금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영자가 발견한 광수 매력은?

광수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 주고, 자기가 하는 것을 존중을 해준다고 합니다.

광수가 발견한 영자 매력은?

영자는 자기(광수) 때문에 행복하다고 말해주고, 항상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한다고 하네요.

오늘 이렇게 나는솔로 20기 영자 광수 결혼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25년 3월 달에 상견례를 하고, 25년 10월 달에 결혼할 것이고 합니다. 이 커플 진짜 응원했는데, 결혼한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쿠팡플레이 방송 이야기는 여기까지 전하고 다음에 새로운 정보로 찾아올게요.

SBS Plus, 나솔사계 67회, 나는 솔로 20기 영자♥광수 우리도 뽀뽀할까? 내년 말쯤 결혼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의 어느 회사 앞에서 나타난 20기 영자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직장 동료들이란다. 응원 영상 찍었던 동료들~~!!

영자가 방송 당시 영수, 광수, 상철과 3 대 1데이트가 있었는데 영자에게 인기녀라고 직장 내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한다.

당시 광수한테 자꾸 3번씩이나 상철이라고 했던 거~ 되게 웃겼는데.. 처음이라서 그랬겠지 하고 넘어갔지만... ㅎ

영자는 최종 선택해서 남자 친구가 있는지를 사람들이 되게 궁금해하시는데 제가 최종 선택한 분이랑 지금 만나는 분이랑 다르단다.

촬영 끝나고 (상철과) 만나긴 했는데 관계가 발전하진 못했다고 한다. 그런데 광수 님을 만나다 보니까...!!

 

영자는 "사실은 정숙과 광수가 저녁을 먹는 자리에서 나 상철이랑 안 만난다"라고 얘기를 했었는데 정숙의 친구분들이 저를 보고 괜찮다며 소개팅 시켜줄까 해서 그래라고 했는데..

그걸 광수가 보고 영자에게 문자가 와서 "야! 실망이다. 소개팅을 받아?" 문자가 와서 영자가 "소개팅 받아야지 뭐 손 놓고 있냐?" 그랬더니 광수가 "나랑 데이트해 보고 소개팅해" 이렇게 문자가 왔었다.

제작진이 광수의 얘기를 들어보기 위해 방탈출가페 광수를 찾아가 어떻게 된 일이냐 물으니

광수는 (영자가) "소개팅 찾는 사람이 저랑 비슷한 거 같은데 왜 멀리서 찾지?" 그래서..

영자의 이상형 조건은 1. 키가 커야 된다 2.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건 안 본다고 했다.

영자는 성격은 재밌으면 최고인데 광수도 노잼 스타일은 아니라서 좋은 거 같다고 말했다.

영자는 "고백은 광수님이 먼저 했다"라며 맞은편에 앉아서 화장실 갔다 와서 제 옆에 앉아서 사귀자는 식으로 얘기했는데 제가 좀 망설이며 좀 빠른 거 같다 얘기하니 광수가 아니야 우리 안 빨라 그동안 알아 온 시간이 많아서 그거는 안 사귀는 이유가 안 돼.. 이랬다.

영자는 "만약에 현숙이 영식이랑 잘 안돼서 대시한다고 해도 안 흔들릴 자신이 있는지?" 물어봤는데, 광수가 안 흔들려.. 그래서 이제 더 이상 얘기할 게 없어서 "응 그래 그럼 만나자"라고 했다.

그렇게 해서 두 사람의 연애가 시작되었다.

영자는 정숙 언니가 "야 너희 결혼하면 나 덕분에 잘 된 거니까 샤넬 귀걸이 해달라고 하더라 ^^

여기는 부모님과 사는 집인데 오늘 부모님은 일하러 가셔서 동생이랑 있다고 말한다.

아하.. 첫날 입장할 때 대려다 주었던 그 동생이구나!

그날 잠깐 화면에 나왔는데 동생을 향한 관심이 이랬다고 한다. ㅎ

영자는 최근 동생이랑 광수랑 함께 운동을 한다고 말하며 동생은 운동 트레이너란다.

광수가 좀 늦게 왔는데 동생과 영자 셋이 만나 운동을 시작했다.

광수는 풀업 15개 하고 동생 트레이너는 17개 했다.

동생은 잠깐 운동같이 하고 매형이 되게 좋았다고 말한다.

영자는 부모님께 인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저희 부모님이 똑똑한 사람 좋아하는데 이미 과학고를 나와서...ㅎㅎ 사주를 봤는데 사주도 좋게 나와 좋단다.

"저희는 20기 비밀 커플이라서 알려지만 안된다"라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온다.ㅎㅎ

둘은 어느 루프탑에서 고기 궈 먹기로 했다.

근데 둘의 일상이 촬영 후 많이 달라졌다며 광수는 버스 타려고 기다리면 알아보고 막 툭툭 치며 실물이 훨씬 낫다며 광수님 응원한다고 말하더라...!!

영자는 광수에게 미스코리아가 뭐 댓글 달았다메~~!! ㅎ "오!!! 저 광수님이랑 양자역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데!!! ㅋㅋㅋ" 라고...ㅎ 응~ 하세요 마음껏 하세요!! 라면서 놀린다.

광수는 "나 어떤 남자가 메일 보냈는데 자기도 회사 나와서 쇼핑몰 하는데 자기도 '양자역학'하고 '타임루프' 이런 거 좋아한다고.."ㅎㅎ

영자는 오빠랑 양자역학 얘기 했었다며 나는 양자역학 그런 거 못 받아 준다고.. 그게 약간 여자 꼬시는 멘트였더라! ㅎㅎ

영자 왈.. 양자역학 이론이란?

"만약에 내가 달을 보지 않으면 달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즉 내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광수님이 저를 봐야 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네가 존재할 수 있도록 나는 항상 너를 볼 거야 이런 멘트였다. 그러니까 이거를 기출 변형하면서 작업 멘트를 치는 거였다"라고 말한다.ㅎㅎ

광수는 "정숙 누나 이기기 할까? 우리도 뽀뽀? 할까?"라고 말하니 영자는 웃으며 "아 싫어!"라고 말한다.ㅎㅎ 부끄럽단다.^^

영자는 "정숙 언니 대단하다 어떻게 뽀뽀를 했을까?" 나는 못해~!!

광수는 "결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물으니 영자는 "난 그전에도 (결혼) 할 거라고 생각했어" 뭔가 사귀자마자 결혼 안 할 이유가 없겠다 해서... 오빠 빼고 다 소문내고 다녔다.

언니들 앞에서 나 너무 결혼하고 싶다고 다 얘기하고 그랬다.

광수는 부모님은 더 만나 봐라 3달은 너무 짧다고 했다며 올해는 만나면 문제가 없지! 영자는 올해 너무 길단다. ㅎㅎ

영자(94년생, LG 디지털 마케터)는 "저 오빠랑 만나니까 결혼할 수 있을 거 같아요"라며 제가 그동안 만난 남자 친구들이랑은 다 결혼할 수 있을까? 이런 마음이었는데 오빠랑은 결혼해도 되겠다 잘 살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남자답고 믿을 수 있고 듬직하고 이 사람과 함께라면 인생에 고난이 있어도 같이 헤쳐 나갈 수 있겠다. 이런 느낌이었단다.

광수는 엄마한테 내가 집에 데려온다고 말했단다. 영자는 나도 부모님한테 아직 얘기 한했다며 방송 끝나면 가지 않을까라고 말한다.

앞으로도 잘 해봅시다. 지금처럼~!!

 

영자는 "아마 제 생각에도 내년 말쯤에 지금과 같은 마음이라면 결혼하지 않을까? 결혼을 한다면 오빠랑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나는 SOLO, 그 후 우리의 사랑은 계속된다

지난 19일 <나는 솔로="" 20기=""> 방송이 끝나고 이날 밤 라방에서도 현커라고 밝힌 바 있다.

광수와 영자가 현재 잘 만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나솔사계 제작 팀은 두 분을 찾아가 현재의 연애 이야기를 오늘 방송으로 이렇게 디테일하게 볼 수 있어 되게 반가웠다.

광수와 영자 둘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는데 인연은 따로 있구나 싶다.

둘은 볼수록 천생연분이라 생각이 된다. 꼭 결혼까지 골인해서 행복하게 잘 살기를 기원하고 열렬히 응원한다.